올뉴카니발 2019년형 에바가루랑 화물적재

우리나라 자동차 에바가루 문제가 정말 끊이질 않네요. 거의 모든 차량에서 나온다고는 하는데, 정말 그렇다면 건강에 큰 문제 생기지 않겠습니까?


카니발 공명음은 예전부터 유명했고, 에바가루는 아직도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.


에바가루 확인하려면 공조기 켜고 검정색 천이나 휴지를 대보세요. 히터 바람 제일 강하게 놓고 5분만 틀어도 에바가루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그리고 손톱으로 눌렀을 때, 뭉개지거나 입으로 후~하고 불었는데 날아가지 않고 차 안에 붙어있으면 거의 100% 확률로 에바가루입니다.


그리고 차량 중량 문제도 있는데요.


올뉴카니발 2019년형도 그렇고 밴 차량엔 주로 짐을 많이 실기 마련인데요. 3열 좌석을 2열로 바짝 당기고 물건을 뒤에 최대한 많이 실다보면 뒷쪽이 가라앉고 말죠.


당연히 연비도 최악 수준 ... 여러모로 안 좋습니다.


이런 문제야 카나빌에서만 나오는 건 아니고 모든 차량에 발생하는 공통적인 문제긴 합니다.


대략 사람 몸무게를 65kg으로 잡고 정원 9명임을 계산하면 585kg. 그러니 500~600kg 사이는 괜찮으나, 이 이상 짐을 실으면 당연히 차에 무리가 가겠죠.


쏘렌토 에바가루는 아래 글 참조해 보세요. 여러모로 내수용 차량에 문제가 끊이질 않네요.


올뉴쏘렌토 에바가루 - https://coderlife.tistory.com/626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